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사진 이야기/여행과 사진 tip

공유 | 4월 사진 공모전(세기 사진 공모전) 일정 및 소개 ft, 대학생 공모전

by 소실적 감귤색 2021. 4. 8.
반응형

 

오늘은 괜찮아보이는 사진 공모전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가지고 있던 사진들 중에서 가끔씩 맞는 주제의 공모전이 나오면 해당 공모전에 내고 있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1. 세기몰 사진 공모전 - 신세기전 (대국민 PHOTO 콘테스트)

출처, 세기몰 공식 페이지

첫번째 소개 공모전은 세기몰에서 현재 열리고 있는 공모전이에요.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사진 공모전이에요.

 

출처, 세기몰 공식 페이지


참여 내용

참여대상 :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기간 : 4월1일~4월22일

당첨자 발표 : 4월30일 예정

 

스마트폰, 디지털 카메라 등 기종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한 공모전이네요!

그리고 1회만 참여가능한것도 아니고 따로 메일을 보내는 것도 아니고 게시판에 업로드만 하면 되서 간단하네요.

@출처, 세기몰 공식 페이지

 

참여 방법 : 

포토갤러리에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하단 응모 버튼 클릭

포토갤러리에 등록된 URL 복사 후에 설문 참여하면 최종 응모 완료.

 

@출처, 세기몰 공식 페이지


 

참여방법은 참 간단하네요.

저도 직접 두 장의 사진을 제출하여 공모전에 참여하였는데요.

 

사진 잘찍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기대는 크게 안하지만,

기존에 가지고있던 사진으로 참여한거라 시간과 돈이 들어가지 않아 부담은 없네요.

 

그럼 혹시 공모전 결과가 나오면 그것도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