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사진 이야기/내가 사랑하는 여행, 국내

대전 가볼만한곳, 정림동 갑천 벚꽃 길 ft, 무궁화공원

by 소실적 감귤색 2021. 4. 3.
반응형

대전 정림동 벚꽃길, 산책하기

 

대전의 산책하기 좋은 곳,

평화로운 분위기에 음악을 들으며 걷기 좋은 곳,

 

대전 정림동에 위치한 갑천 벚꽃길을 거닐다.

위치 : 대전 서구 정림서로 181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네요.

벚꽃 시즌인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티스토리를 도전해보게요.

 

2021년의 첫 포스팅은 대전의 거닐기 좋은 곳을 추천드리려고요.

 

 

 

특히 사진 찍으며 음악들으며 한적하니 걷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내찍내사

@감청색

1. 위치

 

정림동의 벚꽃길의 위치는 대전 서구 정림동 유등천 천변 인데요.

네비 주소로는 무공화공원을 찍으면 되세요.

 

무공화 공원

- 대전 서구 정림서로 181

 

 

2. 주차정보

 

- 주차는 천변 길가를 따라 있는 공영 주차 공간에 하면 되세요.

- 참고로 우성아파트나 늘푸른 아파트에 주차하시면 안되세요~

 

 

@내찍내사, 유등천 앞의 아파트들

@감청색

 

3. 정림동 벚꽃

 

사실 저는 정림동 쪽 유등천은 처음 가봤어요.

벚꽃길이 유명하다고 해서 이번에 처음 가본 건데요.

 

유등천을 따라 있는 벚꽃길도 물론 이뻤지만, 벚꽃은 이미 다른 곳에서도 많이 봐았기에 벚꽃보다는 그 곳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었어요.

 

아파트와 유등천 천변 공원, 산책하는 시민들... 그리고 벚꽃까지.

또 제가 애정하는 철탑까지 분위기가 정말이지 너무 좋았어요.

 

@내찍내사, 철탑과 벚꽃

@감청색

@내찍내사, 천번 벚꽃 나무들

@감청색

사진으로 평화로운 분위기가 느껴질지 모르겠네요.

저는 차에 이어폰을 놓고 내려 음악을 들으며 거닐지는 못했지만요.

 

카메라와 함께 거닐던 그 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악의 허전함은 따로 없었어요.

 

꼭 벚꽃이 아니어도 대전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대전시민이라도 정림동 유등천을 아직 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정림동 추천드려요.

 

 

그럼 마지막으로 그날의 사진들 몇 장 더 올리면 포스팅을 마칠게요. 안녕.

 

@내찍내사

012345
@감청색

 


위치

 

정림동 유등천 벚꽃길 (무공화공원)

반응형

댓글